여우공장



길냥이들에게 한달에 한번씩 구충제를 먹이는데 사료위에 구충제를 뿌려두면 사료만 골라먹어서
구충제와 섞어서 먹이기 위해 간식캔을 구입했다.
치킨과 가다랑어가 들어있는 런치캔과 참치와 닭고기가 들어있는 굿프랜드.

참치,닭고기캔은 얼마전에 임신냥이인 삼색이가 왔을때 따서 줬는데
그릇 바닥까지 핥아먹을정도로 매우 잘먹었다.




그리고 이게 사료+구충제+간식캔 짬뽕요리다.
치킨,가다랑어캔이 냄새가 너무 좋아서 내가 먹고싶을정도였다.(짜장냄새랑 비슷했음.)
그런데 웃긴건 나는 그냥 막 먹을줄 알았는데 냥이들도 편식을 하는지 처음에는 살코기만 전부 골라먹었다.ㅋㅋ
뭐 나중에 살코기가 전부 없어진뒤에는 사료를 먹었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웃겼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