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과자와 빵은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입니다. 하지만 저는 마음껏 먹어도 됩니다.
왜냐구요? 저는 멸치거든요. 우후훗. 네 맞아요. 이거 염장글이에요.ㅋㅋ
하지만 멸치들은 나름대로 마른 몸뚱이에 컴플렉스가 심합니다. 그래서 살을찌우기
위해서 이것저것 무턱대고 먹게되고 그러다결국 배만 나오게 되서 E.T 몸매가
되어버리죠. ㅋㅋㅋ

뭐 어쨌든 저녀석들은 제가 좋아하는 과자와 빵입니다.
우유샌드는 촉촉한 식빵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고 빅파이는 초코와 딸기의 조화가
아주 환상적이고 롯데와플은 커피와 먹으면 정말 킹왕짱이죠.

그리고 프렌치 카페 화이트초코는 요즘 가장 좋아하는 커피이고 마지막으로
건포도 머핀은 약간 떱떱하면서도 달콤해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