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우울할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참 다양합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그 방법들이 다르죠.
저는 예전에는 온라인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했는데 요즘에는 먹는걸로 바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우울증에 좋다는 초콜릿으로 해결하고 있지만 매일 단걸 먹다보니
질리고 찜찜하고 더욱 짜증이 나더군요.

얼마전부터는 이상하게 돈가스가 먹고싶어졌어요. 돈가스에 맥주한잔 마시면 기분이
좀 나아질것 같은데 문제는 같이 먹을 사람이 없다는거죠.ㅋㅋㅋ


외톨이야~ 외톨이야~ 다리다리 다라두~ ㅋㅋㅋ 아흑...ㅠㅠ 그렇다고 혼자가서 먹자니
너무 불쌍하고 초라해보이고 딱히 같이 먹으러갈 사람은 없고...참 우울하네요. 으헝헝.
외국사람들은 혼자서도 식당에 잘가던데 유독 한국사람들은 혼자서 식당가는걸
잘 못하는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못합니다. 냐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