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술을 먹어도 다음날 개운하고 보약이라던가 그런거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어느덧 시간은
흘러흘러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고 몸도 많이 녹슬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누가 몸에 좋은거라고 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그냥 먹습니다.^^
오늘은 친구한테 요즘 유행하고 있는 보약인 민들레액기스를 얻어왔어요.

참고로 민들레의 효능,효과로는
염증을 없애고 위장을 튼튼하게 한다,피를 맑게 한다.등이 있습니다. 뭐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냥 나머지는
다른 보약들과 비슷해서 저한테 가장 필요한 위장튼튼과 피를 맑게 해주는것만 눈에 들어오네요.ㅋ





음...성분을 보니 민들레 말고도 흑마늘,홍미삼등 좋은애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먹는 방법도 귀찮게 데울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사진 두장 찍고 낼름 먹어봤는데 맛은 일반 한약하고 비슷하더군요.

저는 민들레즙이라고 해서 왠지 달콤한 꽃향기와 함께 달달한 맛이 날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 한약과 비슷했습니다.
다행히 쓰지도 않아서 먹기 매우 편했어요. 우후후^^ 이렇게 좋은걸 협찬해주신 친구님한테 너무 감사하네요.
아껴서 잘 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