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지난주에 소니 a500 핀교정을 받으러 영등포에 있는 소니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핀이 아주 약간 안맞는것 같길래 알아보니 일단 바디부터 검사받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는 방법은 지하철 5호선 신길역에 내려서 횡단보도만 4개인가? 건너서 조금만 가면 나와요.
지하철역에서 먼거리는 아닌데 횡단보도를 그지같이 만들어놔서 좀 짜증나더군요.

자세한 설명은 귀찮으니 다른 포스팅을 참고 하시구요.^^
서울에서 DSLR 수리하는곳은 영등포랑 코엑스 딱 두곳뿐이라고 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저는 강남 울렁증이 있어서 영등포로.....^^

실내촬영을 못했는데 내부는 은행하고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적당히 넓어요.)
일단 접수하고 좀 기다리면 기사분하고 상담하게 되고 원하는걸 말하고 들어주고....읭??

핀교정은 당일날 안되고 다음날 된다고 하더라구요. 늦으면 이틀??
그리고 무상수리 기간에는 보내고 받는 택배요금 무료인데 저는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성격이라
그냥 제가 직접 다녀왔네요.

제가 오후 2시쯤 갔는데 저녁 6시쯤 되니까 다됐다고 전화오더군요. 다음날 카메라를 받자마자
테스트를 해봤는데....이럴수가 !!

시스템 초기화.....사진 촬영 매수까지 전부 초기화....내가 마이스타일 칼라 설정해놓은거 전부 초기화.
아...말이라도 해주던가...무개념들.ㅠㅠ 그래도 핀은 좀 더 잘 맞는것 같아서 다행이었어요.
아래 사진들은 핀테스트 할겸 찍은 사진들인데 리사이즈하고 뭐하다보니 좀 뿌옇게 나왔네요.
원본은 더 잘나왔답니다.^^

* 한줄요약 : 센터에 카메라를 맡길때는 설정해둔건 미리 종이에 적어놓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