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이 사진 제일 왼쪽에 보이는 학교가 홍익중,고교이고 중간에 보이는 큰 건물이 경신고등학교 입니다.
저 뒤에 아파트는 아마도 한신아파트일듯. 그리고 저 뒤에보이는 산이 북한산인가요?
음훼후헤...산은 무슨산인지 잘 모르겄네요.ㅎㅎ





홍대부고!! 제가 졸업한 학교 입니다.
3학년때 제일 윗층(5층)을 사용했었는데 매점은 1층이 있었어요. 쉬는시간에 매점갈때가
제일 짜증이 났었다능..ㅡ,.ㅡ:;





이 학교는 참 웃긴게 건물 옥상을 운동장으로 사용합니다.ㅋㅋㅋ
중간에 보이는 빨간 건물이 홍익중학교 건물이고 뒤에 보이는 운동장 밑 건물도 중학교 건물이에요.
그리고 운동장 왼쪽에 보이는 건물은 고등학교 건물.
산 꼭대기에 중학교 고등학교 참 많이도 지어놨네요. 물론 중학교도 저기를 다녔습니다.

처음 중학교 입학했을때 학교까지 올라가는 언덕이 경사가 너무 심해서
겨울이 되면 수위아저씨가 밧줄을 던져줘서 밧줄타고 올라간다는 소문이 있었어요.ㅎㅎ
막상 겨울이 되니 다행히도 눈길에 모래나 소금등을 뿌려놔서 미끄러질일은 별로 없었어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주로 연탄을 뿌려놨었는데 역시 성북동 부자동네라서 연탄은 보이지 않던게
어린나이에 참 충격적이었었드랬죠.ㅎㅎ





마지막으로 이사진 어딘가에 제가 사는곳이 있습니다.
어쩌면 아닐수도 있어요.ㅎㅎ
그나저나 대한민국에는 아파트가 참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