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 가방은 너무 커서 작은 줌백을 하나 구입했어요. 이번에는 소프트한 재질로
구입했는데 방수도 되고 가벼워서 좋아요.






앞에는 빨간색으로 로고가 박혀있고 앞주머니는 똑딱이와 찍찍이가 동시에 달려 있어서 편합니다.
뒷면을 보니 허리띠에 찰수있는것 같은데 과연 허리띠가 무거운 카메라를 버틸수 있을련지 의심스럽네요.ㅋ
그리고 옆에는 휴대폰같은걸 넣을수 있는 그물망이 있습니다.





내부는 오렌지색방수천으로 되어있어요. 소니 알파도 오렌지색이라 잘 어울리네요. 그런데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색이 많이 칙칙해요.ㅋㅋ S사이즈와 L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L사이즈로 구입했어요.
혹시 나중에 망원렌즈도 구입할지 몰라서...그런데 S사이즈로 안사길 잘한것 같아요. 공간이 딱 맞더라는...

렌즈가 하나뿐이라 그동안 커다란 카메라 가방 들고다니기 불편했는데 작은 줌백이 생겨서 좋네요.
역시 가볍게 들고 다니기에는 줌백이 짱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