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저는 어릴때부터 밥보다 빵을 더 좋아했습니다. 밥보다 빵을 더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빵은 먹기가 편합니다. 밥은 반찬이 있어야 하지만 빵은 반찬이 필요 없죠. 물론
식빵은 잼이 필요하지만...뭐 어쨌든 빵은 종류도 많고 맛있잖아요.^^

저는 한가지에 올인하는 스타일인데 얼마전까지는 머핀을 좋아했다가 요즘은
요녀석한테 지대로 꽂혔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과점빵보다 샤니에서 나온 빵들을
좋아합니다. 아마도 제 입에는 방부제가 들어있는 빵이 맛있나봐요.ㅋㅋㅋ

이녀석은 노블레스 아몬드 파운드인데 가격은 1200원이고 맛이 상당히 달콤하고
떱떱합니다. ㅋㅋㅋ 네 맞아요 뒷맛이 조금 떱떱해요. 마치 떫은 감처럼...
하지만 그것도 은근히 매력이 있죠. 위에 뿌려진 아몬드도 맛있고 흰우유와 함께
먹으면 정말 킹왕짱이랍니다. 아직 안드셔본 분들은 꼭 한번 잡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