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LG-F570S | 1/13sec | F/2.4 | 4.0mm | ISO-1200

 

 

아콘에서 나온 SoftVuty 멤브레인 키보드.

리뷰도 거의 없고 키캡이 낮은키보드도 써보고 싶어서 구입해봤다.

 

 

 

 

LG-F570S | 1/12sec | F/2.4 | 4.0mm | ISO-2800

 

LG-F570S | 1/12sec | F/2.4 | 4.0mm | ISO-3400

 

 

led는 영문에만 나온다.

 

 

 

 

 

LG-F570S | 1/12sec | F/2.4 | 4.0mm | ISO-2500

 

 

상태표시등이 깔끔하니 이쁘네.

 

 

 

 

LG-F570S | 1/13sec | F/2.4 | 4.0mm | ISO-1200

 

 

특이하게도 스테빌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스페이스바나 시프트처럼 매우 긴 키캡말고는 스테빌라이져가 거의 없음.

구멍 크기도 일반키랑 비슷한데 신기하게도 모서리를 눌렀을때 걸림이나 불편함이 전혀 없다.

 

 

 

 

 

LG-F570S | 1/20sec | F/2.4 | 4.0mm | ISO-500

 

 

전체적으로 키캡 모서리가 상당히 날카롭다.

비키스타일이 아니라 키캡 모서리를 손으로 만질일은 없지만 그래도 너무 날카로워서 좀 무섭긔.

 

 

 

 

 

LG-F570S | 1/12sec | F/2.4 | 4.0mm | ISO-3500

 

 

방향키 옆은 약간 경사가 있음.

 

 

 

 

일단 이름답게 키감은 소프트한 편이다.

처음 걸리는 부분이 지나면 그냥 가볍게 쑥 들어간다. (걸리는 구간만 지나면 저항이나 압력이 거의 느껴지지 않음.)

하지만 구분감은 겁나 강력하다. 오테뮤 갈축하고 비슷할정도로 구분감이 확 느껴진다.

서걱임 없는 오테뮤갈축이라고 하면 어울릴듯.

 

키캡도 일반키캡보다 조금 낮아서 손에 피로감도 거의 없고 키감도 구분감 확실한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최고일듯.

하지만 생각보다 조용하지는 않다.

그래서 모든 키캡에 슈퍼루브로 윤활을 해봤는데 오~ 전혀 새로운 키감이 완성되었다.

초콜렛을 부러뜨리는 느낌이랄까....아무튼 상당히 독특해짐. 소리도 엄청 조용해지고...

피씨방에서 많이 볼수있는 g키보드랑 비슷한 키감이랄까...아니 G키보드보다 구분감은 더 강한듯.

 

뭐 어쨌든 2만원대 멤브레인 키보드중에서 구분감 하나만큼은 끝판왕 같다.

 

단점은 led설정이 저장이 안되고 키높이가 없어 고무를 붙여 한다는거 정도.

전체적으로 마감도 괜찮은편이고 강한 구분감을 좋아하는사람들에게 추천함.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