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제가 나루토를 처음 봤을때가 중딩때였는데 어느덧 10년+@라는 세월이 흘러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만화책은 20권 이상 넘어가면 내용이 안드로메다로 날라가서 더이상 볼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그래도 계속 봐오던거라 오기로 쭈욱 보고있습니다.^^
비록 원피스는 23권쯤에서 포기했지만 나루토는 완결까지 볼 생각이에요.^^





더이상 이 만화가 뭘 말하는건지는 모르겠어서 내용도 딱히 기억나진 않아요.ㅋㅋ
나루토는 끝까지 사스케를 구하려고 하고 사스케는 또 뭔가 꿍꿍이를 꾸미고 있고 다른 닌자들은
그런 사스케를 죽이려 하고 나루토는 사스케 죽이지말라고 굽신 굽신하고...
뭐 그런내용입니다.ㅋㅋㅋㅋㅋ 제일 해피엔딩은 나루토가 구미호한테 먹혀서 모두 싸그리 죽여버리고
끝나는거라고 생각합니다만....과연 작가는 어떻게 끝낼것인지 기대되는군요. 와아하하하하하...ㅡ,.ㅡ?:;

* 아래 링크로 알라딘에서 구입하면 추가 적립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Naruto 나루토 49 - 8점기시모토 마사시 지음/대원씨아이(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