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요즘 들어서 컴퓨터책상님이 너무 불편해졌어요.
유리판은 여름에 땀나면 손이 쓸려서 너무 아프고 책상이 너무 높아서 땅에 발이 잘 안닿았고 폭도 너무 좁았어요.





무엇보다 제 키보다 높은 책장도 마음에 안들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이쁜 다윈책상을요.
때타는게 조금 두렵긴 하지만 그래도 흰색벽지에는 화이트책상이 제일 잘 어울리기에 화이트로 구입했어요.

기본사이즈는 1200X600mm인데 주문할때 추가금을 내고 사이즈를 수정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세로길이를 700으로 변경하려면 추가금이 얼마인가요? 하고 물었는데
"그 제품은 추가금이 없습니다." 라는 말에 입이 귀에 걸렸..ㅋㅋ

보통 다른 책상들은 배송비가 만원인데 이 제품은 6천원이어서 너무 좋았고
배송은 4일정도 걸렸지만 배송기사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조립까지 해주신다는거 "바쁘시니까 그냥 제가 할께요."라고 했더니 완전 친절히 조립하는 방법을
설명해 주셔서 감동^^ 참고로 조립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ㄷ자 형태로 된 4개의 쇳덩이를 8개의 나사로 연결해주고





그 위에 책상 판떼기를 얹어주면 책상 완성.





아참!! 책상을 얹기전에 이 미끄럼방지 고무들을 다리에 꽂아주어야해요.
다윈책상은 참 독특하게도 다리와 상판을 나사로 고정하는게 아니라 그냥 살포시 얹어주는 형태입니다.
저 고무들 때문에 밀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서 책상을 벽에 붙여서 쓰는게 아니라
방 가운데에 두고 사용하시는분은 고정된 책상을 구입하는게 좋을꺼에요.





참고로 이 책장은 원래 저한테 있던거니 오해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