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이 집은 복층중에서도 좀 비싸보이는 복층이군요. 복층은 이쁘고 실용적이긴 하지만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워서 별로인것 같아요. 하지만 인테리어는 상당히 이뿌네요.





이 집은 이쁘진 않지만 상당히 현실적이어서 뽑아봤습니다. 작은 원룸을 잘 활용한것
같아요. 그리고 쇼파가 침대보다 좋은걸보니 집주인이 TV를 많이 보나봐요.





이 집은 공간활용을 무척 잘할것 같습니다. 책상 옆에 침대를 저런식으로 배치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마지막으로 베스트 원룸 사진입니다. 에이~ 이게 뭐냐~ 저 금발여자가 좋은거냐?
라고 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게 아니라 저는 개인적으로 가구잡지에 나오는 서민이 따라하기 힘든
인테리어 보다 현실적인걸 좋아하거든요.
이 집은 벽을 사진으로 이쁘게 꾸며놓은게 마음에 들어서 베스트로 뽑아봤습니다.
하지만 벽지색이나 가구색은 조금 별로긴 하네요.^^ (어쩌면 저 금발여자가 좋아서 뽑은걸지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