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흑축 기계식 키보드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6만원대)

인터넷상에 정보가 거의없음. 그래서 내가 정보를 공개한다.ㅋㅋㅋ

참고로 기본상태는 사진이랑 다름. 저 회색 키캡은 스카이디지털키캡을 따로 구입해서 교체했고

니콘레전드 스티커도 따로 붙였음. 

 

 

 

 

기본키캡은 폰트도 구리고 금방 지워지는 재질임.

한자키 왼쪽으로 치우쳐져 인쇄된거 보면 참 안습이다.

 

하지만 키배열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평생쓸듯싶다.

-자 엔터키에 긴 백스페이스 키.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줄여서 한자키와 한영키를 추가.

덕분에 컨트롤,알트,윈도우키등은 표준사이즈라 키캡놀이가 가능함.

 

 

 

 

 

 

영문도 구리구리함.

프린트키는 완전 안습.

 

 

 

 

그래도 나름 기계식키보드라고 케이블도 좌우로 뺄수 있고...

 

 

 

 

키높이에도 고무가 달려있음.

 

 

 

 

한영키도 안습...

 

 

총평.

폰트도 구리구리하고 멀티미디어키도 없지만, 가성비는 최고.

솔직히 체리스위치쓰는 흑축키보드중엔 이가격에 기계식키보드 못구함.

물론 중고는 가능하지만...

이것저것 묻지도 따지지않고 저렴한 가격에 새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