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구입한지 겨우 4개월된 마우스가 휠이 고장 났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화면이 지맘대로 오르락 내리락~
아우 어지러!! ㅋㅋ 그래서 요렇게 조렇게해서 새로운 마우스를 입양했어요.
항상 삼성제품만 쓰다가 이번에는 로지텍을 구했는데 하필이면 완전 싸구려 허접이가 와서 조금 실망.ㅠㅠ
제품명이 B100인데 가격은 만원도 안해요.

어차피 마우스는 소모품이니까 그냥 쓰기로 했는데 적응이 잘 안되네요.
휠은 그럭저럭 쓸만한데 (휠도 감이 조금 구림) 문제는 포인트가 좀 정확하지가 않아요.
요게 설정을 느리게 빠르게 다 해봐도 뭔가 좀 3mm정도 항상 어긋나는 느낌이라...

성질 같아서는 벽에 던져서 산산조각을 내고 싶지만 통장잔고가 시궁창이라 그냥 참으면서 써야할것 같아요.
이번일로 역시 싸구려는 괜히 싸구려가 아니구나 라는걸 깨달았어요. ㅋㅋ
다음번에는 꼭 아무거나 사지않고 G1으로 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