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안녕하세요. 저는 로답인 입니다. 로답인이 뭐냐구요? "로또가 아니면 답이 없는 인생" 이에요.ㅋㅋ
로또를 매주 구입하게 된지도 어느덧 2년이 넘었고 그동안 전적은 5등 열번이상 4등 한번입니당. 암울하죠?
2년정도 했으면 3등 한번 될법도한데 안된이유는 바로 바로 많이 구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ㅋㅋ

"천원어치 사도 될놈은 되고 10만원어치 사도 안될놈은 안된다" 라는 개념찬 생각으로 저는 일주일에
딱 3천원어치만 해요. 자동한개,수동한개,반자동한개. 참고로 반자동은 숫자 몇개만 고르고 자동에 체크하면
나머지는 기계가 랜덤으로 골라주는거랍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뭐 스샷보면 알겠지만 이번주는 꽝입니다. 왠지 예감이 좋아서 5천원어치나 했는데
꽝이라니... 이런 젝슨 !! ㅠㅠ 두개씩 맞은게 두개나 있어서 더욱 아까운거 같아요. 으~
다음주는 5등이라도 되었으면 좋겄네요.^^

여러분은 일주일에 얼만큼 구입하시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