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DSLR을 구입했을때 사진인화 무료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동안 저런 무료쿠폰들은
거의 다 사기다 라는 생각을 하고 살아서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사진은 점점 많아지고
예전부터 허전한 벽을 사진으로 꾸며보고 싶었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검색을
해보니 저 싸이트가 사기칠만한 싸이트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회원가입을하고 쿠폰 입력을 했는데 역시나 안되더군요. 하지만 잘 생각해보니
쿠폰번호는 대문자였고 저는 소문자로 입력했어요. 그래서 다시 대문자로 바꿔서
입력하니 되더군요.ㅋㅋ 야호~


제가 갖고 있던 쿠폰은 D4사이즈 30장을 주문할수 있는거였어요. 쿠폰없이 주문하면
7500원정도? 하지만 저는 쿠폰이 있었기에 배송료 2200원만 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정도 지나니까 오더군요. 원래는 무광으로 하려고했는데 사람들이 유광이 좀 더
화질이 좋다고 해서 유광과 테두리를 선택했습니다.


사진은 비교적 깔끔하게 인화되었습니다. 테두리가 있어서 더 이쁜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건 빛이 제가 모니터로 봤을때보다 조금더 많이 번져서 나왔더라구요.
하지만 어차피 작품사진도 아니니까 상관없습니다.ㅋㅋ 이제 저 사진들을 벽에 붙이는
일만 남았네요. 다 붙이면 인증사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