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사은품으로 달력과 명함,다이어리가 왔습니다. 사실 지난주에
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달력은 예전에도 한번 받아봐서 별로 감흥이
없고 명함은 본명이 적혀있어서 나눠주기 뻘줌하네요. 된장.ㅠㅠ


그리고 요것이 문제의 몰스킨 다이어리인데 사은품을 받고 다음날 메일을 확인해보니
 다이어리가 잘못 배송되었다고 택배기사분이 와서 회수해 갈꺼라고 하더군요.
설명이 애매해서 뭔소린지 잘 못알아 들었는데 다이어리 하단에 티스토리라고 써있는
곳 아래에 작게 블로그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저 다이어리도 주인이 있는건데 물건을 포장한 사람이 다이어리는 달력처럼 아무거나
집어넣어도 되는줄 알고 막 포장했나봐요. 그래서 저 다이어리는 전부 다른사람한테
가있다는...ㅎㅎ 얼마전에 제 다이어리를 갖고 계신 분한테서 연락이 왔더군요. 후훗.

솔직히 저게 누구한테 있는지도 모르는데 회수한다는건 불가능 한거고 아마도 300개를
다시 새로 만들어서 보내주던가 아니면 그냥 나몰라라 잠수 탈꺼라고 생각해요.
과연 티스토리에서 어떻게 할것인지 두고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