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남들이 다 하길래 저도 핀테스트 한번 해봤습니다. 제가 쓰고있는 렌즈는 작년에
새로나온 소니 번들렌즈인데 쌈번들이라고 불리는 녀석이빈다. 참고로 SAM은 생긴게
상추쌈같이 생겼다고 해서 쌈싸먹어~ 라는 의미로 쌈이라고 붙여......는 훼이크고
Smooth Autofocus Motor 줄임말 입니다.ㅋㅋ

아! 그리고 핀테스트는 보통 테스트용으로 제작된 도안(?)으로 하는데 저는 프린터가
없어서 건전지로 할까 하다가 건전지도 안보여서 그냥 화장품 샘플로 했습니다.ㅋ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다이얼을 A모드에 두고 조리개를 최대개방하고(F값을 낮게)
최대망원으로 원하는 피사체에 촛점을 맞춰서 찰칵 찰칵 하면 됩니다.



결과물 입니다. 두번째 사진이 조금 애매하긴 한데 조명탓이려니 하고 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컴퓨터 본체위에 먼지는 그냥 눈감아주세요. 눈으로는 저 먼지가 전혀
안보였는데 카메라가 좋으니까 눈으로 안보이는게 막 찍히네요.ㅋㅋㅋ
여러분도 렌즈를 새로 구입하시면 핀테스트는 한번씩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