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이 방은 완전 갓난아기방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서 칙칙할수 있는데
벽에 빨간색 코카콜라와 맥도날드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군요. 센스쟁이.





이 방은 너무 심플하고 깔끔해서 아이방이라고 하기에는 좀 삭막하네요. 물론 카달로그
사진이라 그런 느낌이 있겠지만 실제로 저렇게 깔끔하게 하고 사는 아이가 있다면
심리치료가 필요할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2층 침대는 부럽네요.





새침떼기 공준님이 살고 있을듯한 방이네요. 화이트와 핑크가 참 잘 어울리는군요.
핑크도 종류가 많아서 칙칙한색도 있고 저질스러운색도 있는데 이 방은 참 이쁘게
잘꾸며놓은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뽑은 베스트 아이방입니다. 블루와 화이트로 너무나 깔끔하고 멋진
아이방을 연출한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방을 꾸밀줄 아는 부모님 밑에서 자란 아이는
훌륭한 어른이 되겠어요.^^ 이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침대인데 보통 침대는
벽에 붙여놓는데 중간에 배치해서 책상과 옷장의 경계를 만든게 센스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