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얼마전부터 컴퓨터로 위닝일레븐2011을 하고 있는데 키보드는 너무 불편하고 플스방에 가서 했을때
키가 헷갈려서 컴퓨터용 조이패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럼블파워,사이복스,하이브리온 이렇게 세가지 중에서 고민하다가 싸이복스가 가성비 킹왕짱이라고해서
싸이복스로 선택했어요.(셋다 내구성은 별로라고 하더군요.ㅋ)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박스도 허술합니다.(대략 15000원정도)




구성품은 설치CD,설명서,조이패드 입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실버,블루 이렇게 4가지인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아쉽게도 올블랙은 아니고 반투명입니다.




소문대로 가성비가 좋긴한데 L2,R2버튼이 조금 뻑뻑해서 가운데를 정확하게 눌러야 되더군요.
그리고 위닝할때 아날로그 스틱을 켜면 가만히 있어도 캐릭터가 앞으로 조금씩 움직입니다.ㅠㅠ
뭐 어차피 아날로그 스틱은 사용할일이 없지만 가끔씩 엉뚱한 방향으로 패스가 될때면 분노게이지가..ㅋㅋㅋ
아참 그리고 PC용 위닝은 컨트롤러 설정이 엑스박스패드라서 플스랑은 A,B버튼이 반대더군요.
셀렉트랑 스타트도 반대여서 키설정하는데 엄청 힘들었습니다.ㅠㅠ
대략 20분정도 키설정을 한 끝에 겨우 플스와 똑같이 키를 맞췄네요. 이제 패드도 구입했으니 내공을 쌓아서
친구녀석을 이겨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