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참고로 저는 맛집이라고 해서 줄서서 기다리는걸 매우 싫어하는 사람 입니다. 당장
배고파 죽겠는데 몇십분씩 줄을 서야 한다니...말도 안되는 일이죠.ㅋㅋ
그래서 특별히 맛집을 찾아다니는 성격이 아닌데 가끔씩 친구따라 가게 되는곳들이
있죠. 사과나무도 친구 덕분에 알게 된 곳입니다.

인사동 자주 가는 분들은 대부분 알겠지만 사과나무는 쌈지길 라인 골목 구석 제일끝에
있어서 찾기는 좀 힘듭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와방좋고 음식맛도 좋아서 인사동에 가면
항상 가게 되는곳 입니다.





주말에 가면 기다려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의자에 앉아서 기다릴수
있어서 기다릴만 해요. 여러가지 음식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치킨달밥을 추천합니다.
약간 카레맛이 나는 닭볶음탕 같은건데 참 맛있어요.

그리고 술은 와인도 있지만 저는 레드락만 먹어봐서 다른건 모르겠네요.
어쨌든 맥주는 레드락이 최고니까요.^^ 서울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참고로 밤에 가야 분위기가 살아요~ 그리고 남자끼리는 가지마세요. 오해받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