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집꾸미기에서 침실만큼 중요한게 욕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을 보면
그사람의 성격을 알수 있듯이 마찬가지로 욕실을 보면 집주인의 성격을 알수가 있죠.
이 집은 심플한듯 하면서도 산만한것 같아요.
아마도 저 타일벽과 욕실과는 안어울리는 우드스타일 바닥이 너무 튀어서 그런듯.





우와~ 여기는 욕실인지 호텔방인지 애매하네요.ㅋㅋ 이런 초호화 럭셔리한 욕실에서는
떨려서 볼일도 제대로 못볼것 같아요.ㅎㅎ





아~~ 역시 욕실은 화이트와 블루가 제일 잘어울리네요. 하지만 화이트는 때가 잘타서
청소하기 힘들다능.ㅠㅠ 그래도 이쁘면 장땡이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욕실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역시 욕실은 타일이 있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색도 참 이쁘고 너무 좋네요. 이런 집이라면
매일 청소해도 전혀 귀찮지 않을것 같지만....막상 살아보면 달라지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