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이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네요. 주방을 화이트톤으로 하면 쉽게 더러워져서
청소하기 힘들텐데...실용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이 집은 컨셉이 자연인가봐요. 연두색과 오크색이 나무같네요. 그런데 연두색이
너무 밝아서 이쁘진 않네요. ㅋㅋ





이 집은 왠만한 부자집이 아니면 하기 힘든 인테리어 네요.
블링 블링한게 시공비가 몇천만원 할것 같은 포스가 풍깁니다.ㄷㄷㄷ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벽지 색도 이쁘고 원목색도 너무 이쁘고
특히 찬장을 없애고 선반으로 꾸며놓은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도 나중에 집이
생기면 이렇게 꾸며보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