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집에서 키우는 식물중에 산세베리아는 향도 나지 않고 생긴것도 안이뻐서 언제나 찬밥신세였는데
얘도 다육식물이었네요. 그런데 5개월동안 햇빛을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다는...ㅋㅋ(안죽은게 신기하다.)
원래 식물에 관심이 없어서 신경을 못썼어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자꾸 죽어나가는 요녀석들이 불쌍해서
인터넷으로 키우는 방법을 검색해봤답니다. (5개월동안 왜 한번도 검색을 안했는지 미스테리...)

산세베리아 키우는 방법

산세베리아는 다육식물이기 때문에 햇빛을 많이 받게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물은 자주주지 않습니다.(한달에 한두번)
잎에 먼지가 있으면 닦아주고 가끔 분무기로 물을 뿌려주면 됩니다.

참 쉽죠? ㅎㅎ





그런데 저는 또 한마리를 죽였네요.ㅠㅠ 이틀 전부터 햇빛도 보여줬는데 왜 죽어버린건지...
상태를 보아하니 물이 부족해서 말라죽은게 아니라 오히려 물이 너무 많아서 죽은것 같아요.
그런데 왜 옆에놈은 멀쩡한건지 모르겄네요. 뭐 어쨌든 남은 녀석들이라도 잘 키워야겠습니다.^^

한줄요약 : 시끄럽게 짖어대는 개보다 조용한 식물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