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많은 사람들이 야식하면 라면을 떠올리지만 라면은 염분이 많아서 물을 많이 먹게
되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붓기도 하고....여러가지로 부작용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야식으로 커피와 빵을 먹습니다.

물론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게 되지만 어차피 저는 밤과 낮이 바뀐사람이라
그런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ㅋㅋ



참고로 커피는 절대로 반드시 초코맛이 나야 합니다. 제가 즐겨먹는 프렌치카페에는
초코맛이 나는 제품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모카초코랑 화이트초코모카인데 그중에서
화이트초코모카가 좀더 달아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라떼는 모카콘초코가 먹을만 합니다. 하지만 이 두녀석들은 양이 너무
적어서 몇번 빨아먹으면 금방 앵꼬...아니 뽕빨...아니 사라집니다.
빨대가 없었다면 아마 두모금이면 다 마실것 같아요.
어쩌면 그렇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느껴지고 소중한건지 모르겄습니다만....



뭐 어쨌든 자~ 이제 빵으로 넘어갈까요? 빵은 정말 종류가 다양하지만 저는
저 크림빵을 가장 좋아합니다. 저녀석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녀석이라서 그런지
적당히 촉촉하고 적당히 달고 적당히 푸석하죠. 참 노멀한 녀석이빈다.ㅋㅋ

* 여러분은 어떤 야식을 즐겨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