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공장




개인적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그동안 웹서핑 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사진 몇장을
소개합니다. 웹서핑하면서 무작위로 저장한거라 출처를 제대로 모르겠네요.
먼저 첫번째 사진은 참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깔끔한데 가구들이 상당히 비싸보입니다.
저같은 서민들은 따라하기 힘들것 같아요.





이 집은 오피스텔 원룸 같은데 침대를 블라인드(발?)로 가린게 아이디어도 좋고
깔끔하고 이쁘네요. 전체적으로도 너무 깔끔해서 사람이 살지 않는 집같아요.ㅋ





이 집은 저처럼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면 환장할 만한 예쁜 책장을 만들어 놨습니다.
하지만 자기집이 아니면 따라하기 힘들것 같아요. 이사갈때 저 책들을 옮기려면...ㄷㄷㄷ
그리고 지진이 많은 일본에서는 하면 안될것 같네요.^^





이 사진은 원룸인지 아니면 다락방인지 조금 애매한데 전체적으로 다락방 느낌에 빛도
잘 들어오고 상당히 이쁘네요. 침실인지 거실인지 조금 애매하지만 쇼파와 테이블이
있으니 그냥 거실이라고 합시다.ㅋ



 

마지막으로 럭셔리한 2층집 입니다. 작은 미술관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완전 리얼 상류층이 아니면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집입니다. 열폭모드~

웹서핑 하면서 여러 집들을 구경하다보면 열등감도 생기고 절망감도 느끼지만 그래도
이쁘게 꾸며놓은 집들을 보면 눈이 즐거워 집니다. 하지만 방을 꾸미고 싶어도
"어차피 이사갈 집 이니까 그냥 대충살자."라는 생각때문에 잘 안하게 되네요.

아마 대부분 서민들이 그러겠지만 그래도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시간이 있으면
벽지라도 바꿔보세요.벽지 하나만 바꿔도 방이 확 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