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리뷰

쿨러마스터 MASTERKEYS PRO M 리뷰

여우아저씨 2017.12.08 22:00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2200

 

오퀘이~

진짜 간만에 찾아뵙게 됐는데

오늘은 쥔쫘

자랑아닌 자랑을 할까 하는데

요즘 셀럽들만 쓴다는 기계식키보드 하나 샀어요.

쿨러마스터 마스터키 프로 M

체리스위치 갈축으로 샀어요.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2200

 

이게 원래 12만원이 넘는데 이번에

50%세일해서 7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잘 모르겠어요

진쫘

50%면 6만원대여야 하는거 같은데

판매자가 산수를 못하는건지 내가 숫자를 모르는건지

잘모르겠어요.

그래도 40%정도는 할인받은거니까 너무 좋아요.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3600

 

뒷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근데 잘 모르겠어요

포장뜯고 바로 사진찍은건데 지문이 잔뜩 묻었어요 진쫘

잘 모르겠어요

내 손이 드러운건지 키보드가 지문이 잘 묻는 재질인건지 잘모르겠어요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5000

 

분리식 케이블이에요.

진짜 감사한데 잘 모르겠어요

선이 일체형보다 좀 짧은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분리형 케이블 장점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이동할때 편하고 보관할때 편하다고 하는데 잘모르겠어요 진짜

어차피 집에서 컴퓨터에 하루종일 꽂아두는건데

잘모르겠어요

피씨방 들고 댕기는 사람도 있으니까 뭐...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4000

 

오퀘이~

키높이 다리에요.

근데 잘 모르겠어요

키보드 겁나 크고 두껍고 무거운데 이렇게 약하게 생겨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진짜

게임하다 열받아서 키보드 두들겨 패지 않는이상은 부러질것 같진 않아요.

근데 잘모르겠어요.

지가 게임못해서  진건데 왜 화풀이를 키보드에 하는지

잘모르겠어요.

분노조절 있는사람들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다른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서 두께가 두껍고 키캡 높이도 높아서

키높이를 하면 손목이 너무 꺽여요.

진짜 좋은데 잘 모르겠어요.

팜레스트를 사용하지 않는이상 손목 뿌라질것 같아요.

근데 키높이를 안해도 스텝스컬쳐가 잘되어있는지 타건하기 편해서

키높이 안해도 되요.

오케이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2800

 

오케이

윈도우키는 쿨러마스터 로고가 박혀있어요

근데 잘 모르겠어요.

난 이쁜데 이쁘기만한데 추노마크라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서

잘 모르겠어요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5000

 

a.s.d.w 키캡은 원래 갖고 있던 빨간 키캡인데 기본키캡이 높은건지

빨간애가 낮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으니까 패스~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3600

 

풀배열은 마우스질 할때 손이 부딪혀서 텐키리스 제품만 사용했었는데

가끔 휴대폰인증 받을때 숫자 누르기 겁나 불편했는데

텐키리스와 비슷한 사이즈에 숫자키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진쫘

일반적으로 사용할땐 방향키로 인식되고 숫자 쓸때는 넘버락키를 누르면 숫자키로 인식되요.

근데 잘 모르겠어요. 진짜

사람들은 변태배열이라서 이상하다고 하는데

내가 변태라서 그런지 나는 너무 좋아요 진짜.

이런 배열 완전 기다렸는데 드디어 구입했어요.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5000

 

오케이

그동안 손가락 힘이 약해서 적축위주로 사용했는데

적축만 쓰다보면 너무 심심했는데 체리 갈축 너무 좋아요 진짜

체리보다 저렴한 오테뮤나 카일축은 강한 구분감과 강한 키압때문에 손락이 힘들었는데

체리 갈축은 적당한 키압에 구분감에 서걱임이 너무 좋아요 진짜

사람들은 레오폴드에 비해서 촐싹거린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인생키보드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워요.

 

사실 용산 타건샵에서 레어폴드 갈축 눌러보고 너무 갖고 싶었는데

가격이 13만원대라 손가락만 빨고 있었는데

7만원대에 체리 갈축을 쓸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40%같은 50%세일 너무 좋아요 진쫘. 

 

NIKON D3400 | 1/60sec | F/3.2 | 35.0mm | ISO-4500

 

장점은

사랑스러운 특가로 인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체리축을 사용할수 있다.

레인보우 LED 극혐인데 깔끔한 화이트 LED라서 좋다.(약간 푸른빛이 돌긴함)

스테빌 잡음이나 통울림이 거의 없고 키 흔들림도 거의 없다.(마감이 좋음)

분리형 케이블

변태배열

오케이

 

단점은

키캡 재질이 구리다.(이중사출방식이 아니라서 오래쓰면 칠이 벗겨지는 재질)

다른 기계식에 비해서 두껍고 키캡 높이가 높다.

멀티미디어 단축키에 음소거가 없다.(남자들이 자주쓰는 매우 중요한 기능인데...ㅠㅠ)

변태배열

오케이

 

한줄요약: 가성비 킹왕짱 변태배열 인생키보드를 드디어 찾았다 오케이~

'간단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q6 사용기  (3) 2018.06.03
마이크로닉스 MANIC K520 기계식 키보드  (1) 2018.06.03
쿨러마스터 MASTERKEYS PRO M 리뷰  (3) 2017.12.08
갤럭시 J7 2017 사용기  (2) 2017.12.01
갤럭시s8 버건디레드  (0) 2017.11.29
갤럭시 j5 2017 사용기  (3) 2017.09.25
앱코 HACKER K935P V2 45G 무접점키보드  (4) 2017.08.24
니콘 D3400 간단리뷰  (2) 2017.08.24
댓글
댓글쓰기 폼